Police eNewsMaker

 
올 겨울, 서울경찰홍보단과 함께 ^^
서울경찰홍보단 뮤지컬&토크 콘서트

  여러분!
  추운 겨울 따듯하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의 추위를 녹일만큼 가족, 직장 동료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주 특별하고 멋진 공연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서울경찰을 사랑해 주신 시민분들을 위한 보답으로 '서울경찰홍보단 뮤지컬&토크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작년 이맘때쯤 시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2011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4번째를 맞은 서울경찰홍보단 연말 기부공연은 벌써 재미있다는 입소문이 서울 전역에 쫘악~ 퍼져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올해 공연은 특별히 학교폭력근절 메시지를 담은 뮤지컬과 토크, 마술과 댄스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노력했다고 합니다.

  이번 공연의 연출과 진행을 맡은 사람은 바로 최효종 대원!

  '제가 개그맨이었다는 사실을 잊어주세요'
  이번 공연에서는 개그맨이 아닌 연출가로서 능력을 십분 발휘했다고 합니다.

  벌써 공연 시작 시간은 서서히 다가오고...

  서울지방경찰청사로 삼삼오오 모여드는 관객들!

  서울경찰청 2층 대강당과 로비를 가득 메운 관객들로 공연장은 벌써부터 들썩입니다.

  자 그럼..

  이번 공연은 뮤지컬 '그리스'를 리메이크하여 갈라쇼 형식으로 재구성한 <뮤지컬 공연>,
  사자마술로 유명한 '갑브라더스'로 활약했던 마술사 황은진 대원의 <마술사 J의 MAGIC SHOW>,
  90년대 추억의 인기가요부터 최신 아이돌 그룹의 인기곡까지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신나는 댄스타임>,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던 아이돌 그룹 SS501 허영생 대원의 <허영생 SHOW>
  그리고 코너 사이사이에 진행자 최효종 대원과 관객들과의 대화 시간 <토크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함께 보실까요?^^


  첫 번째 무대는 멋진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무대의 향연 <뮤지컬 공연>

  쉴틈없이 노래하고 연기하는 배우들의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이 보는 이를 더욱 신나게 합니다.

  홍보단에도 여배우가 있냐구요? 물론 아니죠~^^

  시민들을 위한 기부공연을 위해 수 개월간 연습도 마다하지 않고 함께 뮤지컬에 출연한 연기 지망 대학생들이랍니다!
  정말 멋지죠?^^

  숨 돌릴 틈도 없이 이어지는 두 번째 무대는 황은진 대원의 화려하고 신기한 <마술사 J의 MAGIC SHOW>

  여러분 혹시 '갑브라더스'를 아시나요?

  방송에서 맹수 '사자'를 활용한 마술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되었었던 바로 그 주인공!
  비록 사자는 못 데리고 왔지만!! 신기하고 흥미진진한 마술이 이어집니다.


<마술에서 미녀가 빠질 순 없지>


<엇 뜨거!?>

  신기한 마술로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은 후,
  이어지는 순서는 신나는 댄스 타임~!!

  90년대 서태지와 아이들, HOT, SES, 핑클부터 최근 가장 핫한 씨스타, 슈퍼쥬니어, EXO의 댄스까지!!
  시대를 아우르던 인기그룹의 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

  감탄사를 연발하며 넋놓고 바라보는 관객들의 표정에서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느껴지시죠??

  오늘 공연의 피날레는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던 그룹 SS501 멤버 허영생 대원의 무대!
  녹슬지 않은 허영생 대원의 멋진 무대 감상해보시죠!


<오빠 내꺼!!!>

  막간을 이용한 토크쇼에서 들을 수 있는 최효종 대원의 명불허전 입담도 빼놓을 수 없는 백미랍니다^^

  서울경찰홍보단의 열정적인 공연의 관람을 마친 관객들의 얼굴에선 더 이상 추운 겨울은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어떠신가요?
  여러분들도 이 뜨거운 공연의 열기로 올 겨울 추위를 녹이고 싶지 않으세요?^^

  서울경찰이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서울경찰홍보단 뮤지컬&토크 콘서트!!
  여러분들에게 활짝 열려 있습니다.

  올 겨울은 서울경찰과 함께♡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물론~~~~~~~ 무료!!!^^)




[2014-12-08, 10:06:35]